야설 Secrets

밥을 다 먹고 밥상을 들어 부엌에 내주자 엄마는 설겆이를 시작하셨다. 엄마가 설겆이 하는 뒤로 부엌에 들어가 물을 한잔 따라 마셨다. 엄마에게 컵을 내주고는 목욕탕에서 처럼 엄마 허리를 뒤에서 끌어 안았다.

내 허리가 요동질 치면서 그녀의 양 다리가 내 허리를 감아 죈다. 벌어지는 엉덩이가 거실바닥에 눌러 붙어 위로 내 물건이 힘있게 그녀의 속을 드나들 때마다 그녀는 점점 깊은 나락으로 빠져드는듯 보였다. 난 다시 그녀의 양발목을 잡아 벌리고 그곳에서 길다란 물건을 슬그머니 잡아 빼내었다.

주위를 두리번 거렸다... 누가 볼것같아서... 사람들이 멀리서 오고가는 것이 보였다.

엄마역시 회사 일이 밀려 무척 힘드셨었고 우리는 각자 집에 오는데로 대충 냉장고 안에 있는 무언가를 떠 먹고 잠이 드는 것으로 하루하루를 보냈다.

또하나 과수원과 담을 하고 있다보니 그집으로 월담을 하기가 쉽고, 몰래들어가서 가져 나오는 물건은 그녀의 팬티,런닝,거들등이다....

어느정도 영문도 모르고 미려들어가던 그녀도 그 남자를 발견햇고... 그녀는 엉겹결에 반쯤 내려간 청바지를 올리며 마지막 안감힘을 쓰고 잇었다.

이상하게 허전함이 밀려오고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자 오히려 더욱 심한 갈증을 느끼게 되었고... 섹스....성에대한 욕구는 더해만 갔다.

.................................................. ................................................... ...........

슬립의 아랫자락이 약간 말려 올라가면서 엄마 허벅지 사이에 자지가 약간 들어갔다. 혹시나 하는 염려에 고개를 들어 엄마를 보았다. 하지만 엄마는 별 신경 쓰지 않는다는 듯 아까와 같은 동작으로 설겆이를 하고 계셨다.

엄마는 반갑게 웃으면서 냉장고 안에 있던 먹거리들을 부엌으로 하나 가득 꺼내 놓으셨다. 아마 다음 주 내내 먹을 밑반찬을 만드실 생각인것 같았다.

네이버 xvd19.com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엄마는 웃으면서 내 손을 잡아 화장실로 이끌었다. 엄마가 순간 온수기를 켜고 따뜻한 물을 받는 동안 나는 서둘러 옷을 벗었다. 엄마도 물이 잘 나오는 것을 확인하고는 옷을 벗었다. 엄마의 젖이 브래지어에서 쑥 빠져 나올때 갑자기 머리카락이 확 서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힘들게 방어하다가 벗겨지는 쾌감에 그녀의 그곳은 약간 벌어져 물을 내고 있었던 것이었다. 까실까실한 털을 헤치고..그녀지를 벌려보았다. 그녀의 한손이 다시 가리려는듯 오는 그녀의 손을 내가 치우며.. 그녀의 양 다리를 구부리듯 벌리며 세우고는 난 사정없이 입으로 그녀의 숲속으로 들어갔다.

거짓같은 말로 난 그녀를 유혹했다. 그녀는 빙그레 웃음을 지으며 조금씩 내 기둥을 타기 시작했다. 기둥을 중심으로 그녀의 엉덩이가 내려왔다 올라갔다 하면서 마치 풀무불에 풀무질 하듯 서로가 즐기며...하다가 그녀가 다시 뒤로 돌아 앉아 그녀의 속살에서 빼내었다. 길다란 기둥과 그 위에 삼각 귀두가 물에 젖어 세워져 있는 데.. 사정없이 아래위로 박아대다가 그녀가 날 붙든 손에 힘이 들어간듯 날 꼬집는 것이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